총 게시물 :311건, 페이지 : 7/63
도지사가 주재하고, 도민이 참여한다!
<2023년 3월 도정 퀴즈이벤트> 경남도에서는 지난 1월, □□□□를 개최했는데요. 경남도는 도정의 고객이자 주인인 도민의 목소리를 도지사가 직접 듣고 도정에 반영하기 위해 2023년 올해부터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각계각층의 도민을 초청하여 ‘□□□□’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는 도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시의성 있게 반영하기 위해 분야 한정 없이, 매월 10여 명의 도민을 초청하여 도정에 대한 허심탄회한 의견을 듣고, 도지사가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경남도민이라면 누구나!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경상남도 누리집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참석자는 경남도에서 연령, 활동 분야 등을 균형 있게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도지사가 주재하고, 도민이 참여하는 ‘□□□□’는 과연 무엇일까요? ① 도민회의 ② 간부회의 ③ 직원회의 ④ 정책회의 <당첨자>김○철 010-9***-9*** 박○미 010-6***-9***r○○chi 010-2***-9*** 송○ 010-2***-8***김○민 010-8***-3*** 박○윤 010-7***-3***박○은 010-2***-0*** 임○우 010-4***-3***사○린 010-8***-0*** 강○자 010-8***-1***
23.03.31.경남 우주항공청 설치 가보자고! 응원 EVENT
경상남도 카카오톡 및 SNS 3월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경상남도 카카오톡 채널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참여가능합니다. <이벤트 대상 채널>▶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CqCuErLuSIp/▶ 카카오채널https://pf.kakao.com/_EYKhxj/99221612 <참여기간>3월 21일 (화) ~ 3월 30일 (목) 16시까지 <참여방법>1. 경상남도 카카오톡채널 구독하기! (필수)2. 이벤트 게시글을 친구에게 공유하기3. 경남 우주항공청 설치를 기원하는 응원의 댓글 발사!4. 구글폼을 통해 작성한 댓글 캡처본과 참가정보를 입력하면 끝! <당첨자발표>3월 31일 (금) <당첨자경품>[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라떼 T (채널당 40명)
23.03.21.도지사가 주재하고, 도민이 참여한다!
<2023년 3월 도정 퀴즈이벤트>경남도에서는 지난 1월, □□□□를 개최했는데요. 경남도는 도정의 고객이자 주인인 도민의 목소리를 도지사가 직접 듣고 도정에 반영하기 위해 2023년 올해부터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각계각층의 도민을 초청하여 ‘□□□□’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는 도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시의성 있게 반영하기 위해 분야 한정 없이, 매월 10여 명의 도민을 초청하여 도정에 대한 허심탄회한 의견을 듣고, 도지사가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경남도민이라면 누구나!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경상남도 누리집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참석자는 경남도에서 연령, 활동 분야 등을 균형 있게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도지사가 주재하고, 도민이 참여하는 ‘□□□□’는 과연 무엇일까요? ① 도민회의 ② 간부회의 ③ 직원회의 ④ 정책회의
23.03.01.경남 농산물 명품브랜드! 매출 역대 최대!
<2023년 2월 도정 퀴즈이벤트>‘□□□’는 대한민국 상위 1%와 세계시장을 겨냥해 탄생한 경상남도 농산물 명품브랜드로 첫 해 매출은 1억 원에 불과하였으나 국내뿐 아니라 해외 20여 개국에 진출, 2022년에는 21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첫 출시 후 21배를 달성한 수치라네요. ’□□□’는 ‘이슬에 적시다(Moisten With Dew)’라는 뜻의 라틴어로, 경남의 맑은 자연환경에서 생산된 과일의 깨끗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청정명품을 의미합니다. 경남이 전국 대비 비교우위에 있는 사과, 단감, 배, 참다래 4대 과일을 경상남도 대표 명품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당도, 색택, 중량 등 엄격한 규격을 통과할 경우에만 ‘□□□’ 상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브랜드 포장재 재질을 친환경소재로 변경하였다고 하는데요.환경까지 생각하는 경남 농산물 명품브랜드, ‘□□□’는 무엇일까요? ① 이로로 ② 가로로 ③ 세로로 ④ 뽀로로 <당첨자>온○○○씨 010-2***-3*** 김○식 010-2***-0***이○재 010-8***-2*** 유○열 010-3***-2***크○ 010-5***-0*** 김○주 010-8***-8***김○민 010-8***-0*** 나○음 010-5***-2***상스○○어○○ 010-6***-2*** 최○복 010-2***-7***
23.02.27.경남 농산물 명품브랜드! 매출 역대 최대!
<2023년 2월 도정 퀴즈이벤트>‘□□□’는 대한민국 상위 1%와 세계시장을 겨냥해 탄생한 경상남도 농산물 명품브랜드로 첫 해 매출은 1억 원에 불과하였으나 국내뿐 아니라 해외 20여 개국에 진출, 2022년에는 21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첫 출시 후 21배를 달성한 수치라네요. ’□□□’는 ‘이슬에 적시다(Moisten With Dew)’라는 뜻의 라틴어로, 경남의 맑은 자연환경에서 생산된 과일의 깨끗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청정명품을 의미합니다. 경남이 전국 대비 비교우위에 있는 사과, 단감, 배, 참다래 4대 과일을 경상남도 대표 명품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당도, 색택, 중량 등 엄격한 규격을 통과할 경우에만 ‘□□□’ 상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브랜드 포장재 재질을 친환경소재로 변경하였다고 하는데요.환경까지 생각하는 경남 농산물 명품브랜드, ‘□□□’는 무엇일까요? ① 이로로 ② 가로로 ③ 세로로 ④ 뽀로로
23.02.01.